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거미 나오는꿈 거미줄꿈 뜻 해몽 정리

by 똘망이남 2022. 10. 29.
반응형

 현실에서 거미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 많지 않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겉으로 보이는 형상이 그리 친숙하지 않고 곳곳에 거미줄을 쳐 곤란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꿈속에서 거미가 등장하다는 것은 생각보다 길몽의 수가 더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거미는 기본적으로 재력과 힘을 뜻하고 거미줄은 행운을 불러오는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 거미꿈 해몽 상황별 풀이

황금색-거미
거미

1. 거미를 잡아 없애는 꿈

 꿈속에서 무수한 거미들이 나와 그것들을 밟거나 하여 없애는 것은 무리하게 주어진 나의 상황을 개선시킨다는 의미입니다. 기본적으로 거미는 재력과 힘을 뜻하지만 그 수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2. 큰 거미를 만난 꿈

 꿈속에서 거대한 거미를 만나는것은 나에게 앞으로 기대하지 않았던 큰 부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대한 거미의 배는 재력을 뜻하고 나와 직접 만났다는 것은 그 행운이 나에게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황금색 거미 나오는 꿈

 일반적인 거미도 행운이지만 황금빛을 보이는 거미를 만난다는것은 일생에 두 번 오지 않을 큰 재물이 내 앞에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내가 꿈꿔왔던 그러한 생활에 한층 다가갈 수 있는 밑바탕이 되는 운이 찾아옵니다. 어찌 보면 거미가 등장하는 꿈 중에서 가장 귀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무에-쳐진-거미줄
거미줄

 

4. 거미줄에 걸리는 꿈

 내가 거미줄에 걸려 헤어나오지 못하는 꿈은 그동안 계획하고 진행했던 일들에 차질이 생길 것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신체가 속박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을 암시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요소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 간의 관계도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인맥관리가 중요합니다.

 

5. 집안에 거미가 들어오는 꿈

 거미가 스스로 나의 집안에 들어오는것은 상당히 인지도가 높고 존경받는 사람이 나의 사람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거미는 재물을 뜻하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나에게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평소 복권에 무관심했다면 이번만큼의 기회는 놓쳐지 않도록 합니다.

 

 

6. 무수한 새끼 거미가 나오는 꿈

 길몽을 뜻하는 거미꿈 이지만 작은 새끼거미들이 무수히 많이 나오게 된다면 이것은 흉몽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집중력이 흐려지고 주변이 어수선해져 생각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평소 아끼던 사람의 배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미줄을-친-거미
검은거미

 

7. 거미줄에 칭칭 감기는 꿈

 신체가 속박당해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입니다.건강에 문제가 생길 증조이기 때문에 미루어 두었던 건강검진을 받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이야기를 되새겨야 합니다.

 

8. 집안 곳곳에 거미줄이 있는 꿈

 잡안에 거미줄이 있다는 것은 복을 내보내는 형상입니다. 거미줄이 덕지덕지 벽에 붙어 있다면 들어올 수 있는 재물과 건강을 막아 버리는 기운을 냅니다. 집안을 살피고 나에게 주어진 범위 안에서 돈 소비 계획을 맞춰야 합니다. 무리한 투자 계획을 세우지 않게 주의합니다.

 

 

9. 거미줄에 재물이 걸려있는 꿈

 거미꿈 중에서 좀처럼 나오기 어려운 귀한 꿈입니다. 집 밖에 거미줄이 있고 그곳에 돈, 황금, 보석 등의 재물이 걸려있는 것은 그것들이 나에게 속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 꿈 중에서 가장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검은색-거대-거미
거대-거미

 

10. 거미줄에 걸린 곤충, 사람 구하는 꿈

 주변 사람을 돌봐주는 나의 깊은 성심의 보답으로 큰 행운이 찾아올수 있습니다. 그것이 건강이 될 수 있고 명성 또는 재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평소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착한 성심의 결과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11. 거미에게 물리는 꿈

 나의 신체 일부분이 거미에게 꽉 물리는꿈은 길몽입니다. 기운과 재물복을 의미하는 거미가 나를 문다는 것은 나를 선택했다는 것을 강하게 내포합니다. 평소 잘 풀리지 않았던 사업 또는 직장문제가 쉽게 해결될 수가 있고 돈 관계도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것을 경험합니다.

 

 

12. 거미가 집에서 나가는 꿈

 좋은기운을 가득 담고 있는 거미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간다는 것은 새어나가는 돈과 건강을 의미합니다. 나의 불찰로 인해 지키지 못하는 형국이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관심을 안보이던 사람을 챙기고 돈 관계도 더욱 꼼 곰 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이상 거미가 나오는 상황별 꿈해몽 정리를 해보았습니다.기본 개념으로 큰 거미는 길몽 중에 길몽으로 생각하고 좋은 기운을 받았다고 여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많은 작은 거미, 거미줄에 의한 속박은 주의를 해야 하는 꿈임을 염두해야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뽑히는 꿈

 우리 신체부위 중 털이 가장 많은 부위인 머리카락은 기본적으로 체력, 건강, 장수, 의지 등을 의미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머리털의 소중함은 더욱 높아지는데 꿈속에서 뽑히거나 자연스럽게

handnai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