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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꿀팁

디스커버리 옷 신발 가방 무상 AS 기간 및 수선 가능범위 접수방법

by 똘망이남 2025. 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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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단의 퀄리티가 뛰어나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디스커버리 브랜드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와 수선 접수 방법을 꼼꼼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웃도어 신발 바람막이
신발-옷

◼︎ 디스커버리 무상 A/S 기간

 기본적으로 신발, 옷, 가방 등을 구입하고 1년간의 무상 A/S 기간을 갖고있습니다.구입 후 1년 기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의 하자가 확인되면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고 수선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1년의 기간 안에 들어와 있어도 구매자의 실수로인해 원단 등이 훼손되었다면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가능성이 있음을 미리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구매자 실수로 제품이 훼손되거나 무상 A/S 기간이 지났더라도 상황에 따라 수선비용이 청구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 가까운 디스커버리 매장에 찾아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래요.

 

 참고로 디스커버리 환불, 교환 기간은 일주일로 구매영수증이 있어야 좀 더 수월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선 가능 범위

<의류, 가방>

  • 제품의 수선 부위가 불량하여 떨어진 경우
  • 찢김, 구멍 등으로 원단이 훼손된 경우(비슷한 색감, 재질의 원단으로 덧댐 처리)
    • 3cm ~ 6cm 범위 정도라면 대략 12,000원 ~ 22,000원 수선비 발생 예상
  • 지퍼 또는 손잡이가 훼손된 경우(비슷한 디자인의 지퍼로 교체 진행)

<신발>

  • 밑창의 본드칠이 떨어지거나 수선 부분이 해진 경우
  • 운동화 뒤꿈치 천 부분이 떨어지거나 훼손이 이루어진 경우 (덧댐 수선 처리 가능)
  • 운동화끈을 넣는 금속링이 떨어진 경우

 

◼︎ 수선처리 어려운 경우

  • 원단에 이염 변색이 발생되어 세탁이 요구되는 경우 A/S 처리는 어려움
  • 사이즈 변경 수선을 요구하는 경우
  • 옷, 가방, 신발 등의 원단의 들뜸 및 안감에 훼손이 발생된 경우
  • 디자인 변경, 손잡이 파손 수리 등은 A/S 처리가 어려움

 

디스커버리 1:1 문의하기

 

◼︎ 디스커버리 A/S 접수 방법

 직접 구입을 하지 않았더래도 가까운 디스커버리 매장을 통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1. 집 근처 디스커버리 매장에 수선받을 제품을 갖고 방문합니다.
  2. 매장에 있는 접수증에 수선요구사항을 기록하고 인적사항을 간단히 남겨둡니다.
  3. 매장 측에서 A/S센터로 제품을 보내 수선을 진행합니다.
  4. 수선이 완료되면 매장에서 문자 통보가 오게 됩니다.(수선완료까지 대략 2주 정도 소요)
  5. 디스커버리 매장에 방문해 수선비를 지불하고 제품을 찾아옵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 080-820-8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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