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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등산에 대한 인기가 유지되면서 블랙야크 브랜드 의류 신발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친 산길, 돌길 등의 환경에 의해서 해지거나, 구멍이 나고 뜯어지는 경우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의 하자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무상으로도 수선처리가 되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블랙야크 옷 신발 A/S 가능범위
<신발>
- 신발의 사이즈가 작아 발이 아픈경우 최대 3회까지 사이즈를 늘릴 수 있습니다.(유상 처리)
- 외부 고어택스 소재가 뜯어지거나 구멍이 난 경우 수선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밑창의 본드칠이 떨어지거나 수선부위가 뜯어진 경우 A/S처리가 가능합니다.(상황에 따라 무상 처리 가능)
- 신발 외관에 이염, 오염이 발생된 경우에 세척 처리가 가능합니다.
<의류, 가방>
- 바느질 마감 처리가 미흡하거나 뜯어져 있는 경우 수선처리가 가능합니다.(상황에 따라 무상처리 가능)
- 이염, 변색 등이 발생된 경우에 세탁 A/S 처리가 가능합니다.(제품 불량 시 무상처리)
- 옷감 또는 가방 외관에 구멍, 찢김 등이 발생된 경우에 덧댐 수선 처리가 가능합니다.
◼︎ 블랙야크 무상 A/S 기간
기본적으로 블랙야크 브랜드는 제품 구입후 1년의 무상 A/S 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제품의 하자가 입증되는 경우 별도의 비용청구가 되지 않으며 고객과실이 확인될 시 유상처리로 가능합니다. 판매점에 따라 경미한 부분의 구멍, 찢어짐, 수선 뜯어짐 문제를 비용청구 없이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직접 제품을 판매점에 보여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만약 제품의 하자라고 생각하고 매장을 방문했지만 고객과실 판명이 나는 경우 불합리하다고 판단될때 YMCA, 소비자보호원 등에 판정 의뢰를 하여 무상, 유상 여부를 결정 지을 수 있습니다.
◼︎ 블랙야크 옷 신발 A/S 접수방법
<매장 접수 방법>
- 의류, 신방, 가방 등을 구입했던 매장에 영수증 과 구입카드를 지참하여 방문합니다.(제품 불량 시 환불 처리를 위해)
- 발생된 문제를 전달하고 이후 매장에서는 본사 A/S 센터로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
- 본사 A/S 센터에서 수선가능 여부와 발생비용에 대해 고객측으로 전달을 합니다.
- 수선기간은 7일 ~ 15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 수선이 완료되면 매장에 제품이 도착하고 고객이 직접방문을 하여 찾아갑니다.
<택배 접수 방법>
- 의료, 용품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 신발(안전화 포함)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 발생된 문제를 자세하게 메모를 하고 제품과 함께 박스에 잘 포장을 하여 본사 A/S 센터로 보냅니다.(보내는 사람 주소 필수 입력)
- 블랙야크 A/S 본사로부터 수선가능 여부와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 전달받게 됩니다.
- 빠르면 일주일 늦으면 보름정도 수선기간이 발생됩니다.
- 고객 측 주소지로 수선이 완료된 제품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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