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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꿀팁

스파이더 옷 의류 점퍼 신발 무상 AS 기간 및 수선 접수방법

by 똘망이남 2024.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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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미엄 스포츠의류 브랜드 스파이더 A/S 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구입 후 1년의 기간 동안 의류, 신발 등 제품에 생산하자가 있을 경우는 무상으로 A/S 처리가 가능하며 그 외 고객의 과실이 있을 때는 유상 수선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A/S가 가능한 내용과 어떤 절차로 접수를 할 수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스파이더-브랜드-마크
스파이더

◼︎ 스파이터 A/S 가능한 항목

<의류>

  • 스파이더 로고 또는 문구, 그림 등의 열압착에 불량이 있어 떨어져 있는 경우
  • 의류 바느질 마감처리가 불량하거나 뜯어져 있는 경우
  • 옷감 표면에 변색, 이염이 발생되어 있는 경우(구입 후 얼마 안되었다면 교환 및 환불, 구입 이후의 시간이 오래 지났다면 세탁 처리 가능)
  • 구멍 및 뜯김 현상이 발생된 경우(고객 과실의 경우 유상처리 가능, 훼손 범위가 너무 크다면 A/S가 어려울 수 있음)

 

<신발>

  • 신발의 바느질 마감 처리가 불량하여 뜯어진 경우
  • 밑창 등의 본드칠이 제대로 되지않아 벌어지거나 떨어진 경우
  • 신발 표면에 변색 또는 이염이 발생된 경우(세탁으로 어느 정도 개선이 가능)
  • 신발 뒷굽이 닳아 교환이 필요한 경우(유상 A/S 처리 가능)
  • 신발에 뜯김, 찢어짐, 구멍 등이 발생된 경우(수선처리로 개선이 가능하나 신발의 재질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음)

 

◼︎ 스파이더 무상 A/S 기간

 의류 또는 신발 등을 구입하고 기본적으로 1년의 무상 A/S 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고객의 과실이 아닌 제품의 하자가 확인되어야 하며 택배비 포함 별도의 A/S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입 후 한 달 이내 영수증이 있고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하자 여부를 보여주면 제품 환불, 교환을 수월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후 기간이 너무 오래 지나게 되면 고객과실과 제품의 하자 분간이 어려워지는 순간이 찾아오기 때문에 되도록 빠르게 처리를 받는 것이 권장됩니다. 그 외 의류, 신발 등을 착용 중 발생되는 뜯김, 구멍, 이염 등의 문제는 모두 유상 A/S 처리로 진행이 되며 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 스파이더 A/S 접수방법

  1. 제품 구입 했을 당시의 영수증과 카드를 챙겨 매장을 방문 합니다.
  2. 훼손된 상품을 보여주고 제품의 하자 또는 고객과실을 일단 판명받습니다.(교환, 환불 시 구입영수증과 카드를 제시)
  3. A/S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매장에서 직접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연락처 전달)
  4. 일주일 정도 지나면 문자로 수선비용 여부를 통보받게 되고 수락을 하면 계속 진행이 됩니다.
  5. 접수를 하고 빠르면 10일 늦으면 3주 이후 A/S가 완료됩니다.
  6.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비용을 결제하고 물건을 받아 옵니다.

 

뉴발란스 신발 옷 AS 비용 규정 및 접수 방법

 

뉴발란스 신발 옷 AS 비용 규정 및 접수 방법

구입한 뉴발란스 신발 또는 옷에 변형, 뜯김, 찢어짐, 이염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정해진 기간 안에는 무상으로 A/S 처리가 가능하지만 구입기간이 오래 지나면 매장의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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