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문어 나오는꿈 꿈해몽 꿈풀이 11가지

by 똘망이남 2023. 2. 2.
반응형

 바다생물 중 지능이 높은 편에 속하는 문어는 지혜와 건강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꿈속에 문어가 나오는 것은 대부분 길몽으로 분류를 하고 현실에서 좋은 증조가 생길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다리에 빨판을 가지고 있어 시험에 합격하거나, 사업 수완을 좋게 만들거나, 부를 끌어올 수 있는 긍정적 에너지를 불어넣게 됩니다.

 

◼︎ 상황별 문어꿈 해몽

손에-들려있는-문어
문어

<대왕 문어 잡는꿈>

 건강과 지혜를 상징하는 문어가 큰 모양새로 꿈속에 나타난다는 것은 길몽으로 보면 됩니다. 어려운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수월하게 합격을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건강은 잃은 상태로 생활하고 있다면 앞으로 좋은 몸상태로 회복을 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태몽으로 보기도 하기 때문에 가족 중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문어 잡아먹는 꿈>

 문어를 꿈속에서 잡아먹는 꿈은 그 기운을 그대로 내가 받아들이는 형상이기 때문에 강력한 행운이 찾아올 수가 있습니다. 평소 어딘가 투자를 하고 있다면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고, 복권을 구입하게 되면 좋은 기운을 받아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가 있습니다. 시름시름 앓던 사람도 문어 잡아먹는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여러 마리 문어 잡는 꿈>

 다수의 문어를 내가 직접 낚아 올리는 꿈은 곧 있어 나에게 큰 재물 및 부가 따라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디 하나 버릴 것이 없는 문어이기에 나에게 실속을 차릴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평소 돈걱정, 집걱정 등이 있었다면 술술 풀려가는 상황을 즐겨볼 수가 있습니다.

 

황금-문어다리
문어다리

 

<황금문어 나오는 꿈>

 좋은 기운의 문어가 황금의 형상을 띠고 있는 꿈은 길몽 중 길몽으로 분류를 하게 되고 일평생 한번 만나보기 어려움 꿈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상상하기 어려운 행운이 내주변을 감싸고 있기 때문에 의도치않게 큰 재산을 얻게되는 상황도 만들어지게 됩니다.모든 상황이 나의 중심으로 돌아가는 형국이기 때문에 이기회를 잘살리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문어가 먹물 뿌리는 꿈>

 문어 꿈 중에서 흉몽으로 분류가 되는 부분입니다. 먹물로 인해 앞날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가 있고 해결방법을 찾기가 좀처럼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이럴 때 주변의 가족과 지인을 살펴 나의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게끔 조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길지 않은 시기의 시련이 찾아올 수가 있기 때문에 대처를 잘만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어딘가의 무리한 투자는 피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문어가 내 몸을 감싸는 꿈>

 강한 다리의 빨판으로 나의 몸을 휘감는 꿈은 내가 시도하고 있는 목표에 한발 다가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험을 치르고 있다면 어렵지 않게 합격을 할 수가 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실패 없이 목적에 다다를 수가 있습니다.

 

어두운-바닷속-문어
바다-문어

 

<문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스스로 나의 집으로 문어가 들어오는 꿈 또한 귀한 길몽입니다. 명석한 지혜를 상징하는 동물이 나의 공간으로 직접 들어오는 형국이기 때문에 내가 도전하는 모든 일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게 됩니다. 간혹 나의 실수가 일어나게 되더라고 주변의 조력자 조언으로 인해 어려움을 헤쳐나갈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어려운 공부를 하고 있다면 손쉽게 나의 지식으로 만들 수 상황이 펼쳐집니다.

 

 

<낚시로 문어 잡는 꿈>

 바다가에서 낚시를 하던 도중 문어를 낚는 꿈은 나에게 좋은 기운이 와서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리한 사업확장 및 투자 아니라면 나의 통장잔고가 차곡차곡 늘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생겨진 돈은 나에게만 쓰지 않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을 챙기는데도 활용하면 더욱 좋은 기운이 감싸게 됩니다.

 

원숭이 나오는꿈 꿈해몽 꿈풀이 알아보기

 

<문어를 바라보는 꿈>

 고요한 바닷속에서 문어를 유심히 지켜보는 꿈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어지럽고 정돈이 안된 상황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황이 신기하게 정리가 되어 인간관계가 회복되고 그로 인해 좋지 못했던 나의 위치가 긍정적으로 뒤바뀌게 됩니다.

 

바다속을-헤엄치는-붉은문어
붉은문어

 

<검은 문어 나오는 꿈>

 피부색이 검게 된 문어가 나오는 것은 안타깝지만 흉몽입니다. 가족이나 주변의 지인 건강을 잘 챙겨야 하며, 나의 재산이 나도 모르게 빠져나갈 수가 있어 근검절약을 하며 관리에 더욱 철저히 해야 합니다. 쓸데없는 지출을 삼가야 하고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날 때까지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어가 말하는 꿈>

 지능이 높은 문어가 꿈속에서 나에게 뭐라 말을 해주는 것은 현실에서 엄청난 능력을 가진 나의 조력자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소유자로 내 앞날의 방향을 정해주고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부와 명예가 따라올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좋은 길몽입니다.

 

소 꿈해몽 꿈풀이 완벽정리

 

소 꿈해몽 꿈풀이 완벽정리

예로부터 소는 집안에 큰 행운을 가져오고 건강의 상징입니다. 묵묵하게 밭을 갈며 보탬이 되는 소는 꿈속에 나오게 되면 대부분 길몽으로 분류를 합니다. 하지만 일부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여

handnail.tistory.com

 

반응형

댓글